FAQ

HOME > 고객센터 > FAQ
주문/배송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송장번호를 입력해보니 조회가 안되는데요? 2016.11.24 13:46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330
노바몰에서 출고완료처리를 하는 시점과 택배사에서 송장입력하는 시점이 차이가 나기 때문에 택배사의 배송 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출발 이메일 받으신 날을 기준으로  당일 야간 혹은 익일오전부터 화물추적 조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당일 출고되었으나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것이 배송이 안된 것은 아닙니다.

또한 출고완료된 날로부터 일정시간이 지났는데도 화물추적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는,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거나 (070-7762-8318 / 032-568-8318),
고객센터의 Q&A, 마이페이지의 1대1상담, 이메일(novaboxing@gmail.com)문의등을 이용해서 연락을 해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목록